CEO 인사말 > 에스넷아이씨티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에스넷ICT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에스넷ICT는 2012년 설립 이후 공공기관의 정보화 사업에 집중하며 10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으며, 네크워크와 보안 분야의 탁월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고객들의 다양한 IT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스넷ICT는 네트워크와 보안 분야의 인프라 구축은 물론 운영과 유지보수 분야까지 그 역량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특히, 공공기관의 지방 이전에 발맞추어 대전, 대구 그리고 광주에 지사를 두고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넷ICT는 성장의 한 축을 연구개발에 두고 ETRI와 협력하여 5G, LTE코아, MHN, 6G 등 다양한 연구개발을 수행하며 미래의 성장 동력 확보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AI 시대에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고, 기업의 생태 환경 또한 완전히 새롭게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에스넷ICT는 미래의 AI 시대도 사람이 가장 중요한 중심에 서야 한다고 굳게 믿으며 고객과 고객의 고객을 IT로 연결하는 역할이 너무나 중요해졌습니다. 당사는 고객과 고객의 고객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브릿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정순